(*안개님 지원S2)
“너의 별은 아름답게 빛나고 있니?”
이름 : 나나츠보시 요리 (七ツ星 夜璃)
외관 : 하늘색의 단발머리, 양옆의 두 가닥이 조금 더 길다. 양쪽에 별모양의 머리핀을 달고 있다. 늘 생기 넘치는 표정이며 별을 담은 눈동자.
나이/학년 : 15세 / 2학년
생년월일 : 2002년 (임오년) 2월 22일
키/몸무게 : 148cm / 44kg
성별 : 여자
성격 : 호기심 왕성 / 낙천적 / 팟! 하고 오는 느낌을 중요시함 / 두근거리는 일이 생기면 일단 행동함
특이사항 :
▶대대로 북두칠성을 모시는 나나츠보시 가문의 딸로 본인 말로는 별의 가호가 함께하고 있다고 말한다. 본가는 별이 잘 보이는 시골로 지역에서 조금 유명할 뿐 위세 있는 가문은 아니다. 위로 8살 위의 오빠(七ツ星 夜空)가 있으며 오빠도 학원 출신. 서로 애틋한 사이.
▶별을 보는 가문이다 보니 밤늦게까지 깨어 있는 경우가 많다. 키가 자라지 않는 건 그 때문이라고 투덜댄다. 밤이면 하늘을 보러 산책을 나가기도 한다.
▶깜짝 놀라게 하는 종류에 약하다(벌레든 괴이든). 놀라게 하면 도망치거나 옆에 있는 사람을 붙잡고 숨거나 막무가내로 공격하거나 셋 중 하나. 마지막이 특히 위험하다.
▶좋아하는 건 생크림을 가득 얹은 핫 초콜릿. 본인이 생크림 점이라고 명명한, 뜨거운 핫초코 위에 차가운 생크림을 얹으면서 그 녹는 모습으로 운세를 보는 버릇이 있다. 다만 자작 점이기 때문에 신뢰할 수는 없다.
▶가장 좋아하는 수업은 점성확률론. 다음은 궁술과 기승. 좋아하는 만큼 잘하고 싶어 하는 노력가. 반대로 근접무는 쫓아가지 못해 쩔쩔 맨다. 어려서부터 가문에서 궁술을 배워 체력은 나쁘지 않지만 근접 전투는 무서워서 싫어한다.
▶궁술과 기승 선생님에게 약혼자가 있단 소문을 듣고 (멋대로) 포기했다고 한다.
-
비밀 설정 : 자신의 의지가 들어가는 일, 책임지는 일을 두려워한다. 근접 무기를 꺼려하는 건 이런 성격의 연장으로 활은 쏘면 그만이지만 검은 직접 찌르고 그 감촉을 느껴야 해서 싫어하고 반대로 점은 점괘가 자신의 앞길을 정해준다고 생각해서 의지하고 좋아한다. 타고난 성향에 가까운 것으로 스스로는 이런 자신의 성격이 비겁하다고 생각해 되도록 숨기려 한다.
러닝 기간 : 17.02.03~02.17